비아그라 처방

근데 리빌딩 안 하면 레비트라가짜 답이 없는 스쿼드라.. 민트초코맛버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코로나 아니면 원금회수는 할텐데 요즘 가격 거품 다빠져서 못할듯 

일시블 레비트라가짜

할부 

제발 원금회수 근데 팔기엔 너무 아깝다..

 주세요

[스포르트빌트] 바이에른 뮌헨판 이세영 팀장 캐슬린 크뤼거 펩과의 비밀 

[팀토크][독점] 리즈 유나이티드는 칼럼 체임버스 영입을 위하여 풀럼과 경쟁할 준비가 되었다. 

 [디 애슬레틱] 리즈, 클럽 레코드로 로드리고 영입 임박

[디 애슬레틱] 리즈, 클럽 레코드로 로드리고 영입 임박로드리고

리즈 유나이티드는 지난 며칠 간 발렌시아와 긍정적인 대화를 나누고 스페인 국가대표 스트라이커 로드리고 영입을 목전에 뒀다.

엘런 로드에서는 이번 주 안으로 로드리고의 서명을 받아낼 수 있을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발렌시아는 고정 비용 절감을 주목표로 로드리고에 대한 오퍼를 받았고, 리즈의 풋볼 디렉터 빅토르 오르타를 포함한 지난 시간 동안의 협상은 두 클럽이 합의에 매우 근접해지도록 했다.

로드리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그리고 리즈의 감독 마르셀로 비엘사의 휘하에서 뛰길 매우 열망한다. 두 클럽은 아직 공식적으로 이적료를 확정하진 못했으나, 리즈는 그들이 리오 퍼디난드를 영입하면서 세운 파운드의 클럽 레코드를 깨고 발렌시아에 파운드 정도를 지불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러 조항들에 대한 합의가 이뤄지면 로드리고는 주말 전에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적시장 초기에 리즈는 로드리고를 적극적으로 노리지 않았지만, 발렌시아가 그를 팔려고 하자 관심을 표명했다.

로드리고는 시즌 벤피카에서 볼튼 원더러스로 임대 이적해 한 시즌 간 잉글랜드에서 뛰었던 프리미어리그 경험자이다. 로드리고는 – 스페인 국가대표로 경기를 출장했고 – 발렌시아에서 시즌을 활약했지만 이 팀에서의 미래가 없다는 걸 듣고 이제는 동료들과의 훈련에 나가지 않고 있다.

한편, 리즈는 프라이부르크의 로빈 코흐에 대해 확고한 오퍼를 보내면서 센터백 보강도 할 태세다. 벤 화이트에 대한 세 번의 오퍼가 모두 브라이튼에게 거절당한 이후, 코흐는 리즈의 타겟으로 떠올랐다.

이 살의 독일 국가대표 센터백은 내년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고 엘런 로드로 둥지를 옮기길 원한다고 알려져 있다.

관련 기사

 리즈, 브라이튼 수비수 벤 화이트에 세 번째 비드 넣었다 [디 애슬레틱]

 리즈, 벤 화이트 영입 포기 후 로빈 코흐 노린다 [디 애슬레틱]

(사진: 디 애슬레틱)

이 지른 금액이 불렀는데 거절함 

가격이랑 팀은 예상못했네..

리즈 공신력 위 필 헤이 기사네 

잘왔다

이제 비엘사 밑에서 책읽고 거리청소하고 그러면서 전술에 빡세게 굴러보자

코흐도 어서 오고

씨발호구가 팔릴건 예상했는데

페란종신 팬으로서 보시는 적절한 이적료는 얼마쯤인가요

빨리합시다 멀리 볼것도 없이 바로 이번시즌 시작 할때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