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정품

첼시의 시간 시작하셔야죠 바바라만 팔려라 타오르정5mg가격 이적시장의 중심.. 에서 벗어난 첼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음 암파두는 타오르정5mg가격 잘하면 경쟁 할만해 보이는데

갤러거 는 좀 어려울것 같다

_ 암파두 너무 고평가 하는데

 우리 수비도 못해서 

_ 암파두 센터백이든 번 자리든 전혀 기회 못 받을것 같은데

바바라만 맷미아즈가 아직도 첼시네

라만이랑 미아즈가는 걍 팔아라 좀 

이적시장에서도 애무만 하네 제발 오피셜

에메르송 라만 미아즈가 판힝켈 바카요코 전부 에펨에서는 어빌 현실반영 안해놔서 개꿀매물

갤러거 암파두는 임대 가야지 뛸 자리가 어딨겠어

치크도 이제 주전 못 먹는데

배유빈. 파두랑 치크랑 위치가 다르지 센터백 수미보는건데

페리 치크 얘기한건 그만한 클래스의 선수도 주전 못먹을 만큼 중원 경쟁 두텁다는 뜻에서 말한거

어차피 센터백 수미 그 어디든 암파두가 밀어낼 선수는 없고

배유빈. 치크가 복귀하고는 그만한 클래스 보여준게 없

페리 그나까 그만한 고점 보여준 선수도 최근 폼 안좋아서 출장시간 못 받는데 갤러거 암파두가 뛸 자리가 어딨겠음

배유빈. 왜 없음 조르지뉴 못나올때 길모어 나오는데 공격적인 자리는 몰라도 수미쪽은 충분히 비벼볼만함 라이스를 영입하는거 아니면 이번에 영입하는 자원중에 조르지뉴 자리 할선수가 누구있음 미드 구상 바꾼다고해도 수비적인 롤 맡을 선수 별로 없음 캉테정도만 믿을맨이고 백업없고

페리 번자리 주전 캉테고 백업 조르지뉴 길모어인데 암파두가 뭐 얼마나 뛰겠어요

남아봤자 수미 옵션 센터백 옵션인데

배유빈. 조르지뉴가 수비가 안되는데 어떻게 캉테 백업이 됨 안그래도 앞라인은 더 공격적으로 바뀌었는데 그리고 길모어가 암파두보다 잘한다고 생각안함 더구나 이번시즌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시즌이라 선수층 두꺼워야함 선수 개인성장을 위해 임대보내는게 베스트긴한데 프리시즌도 짧고 일정도 타이트한데 마냥 보낼수없을거임

페리 지금 시즌 말에 캉테 길모어 부상으로 없으니 조르지뉴 계속 풀타임으로 뛰었는데 뭔 백업을 못해요

그리고 이번시즌 길모어는 리버풀 에버튼전 이후 조르지뉴보다도 램파드가 선호하는 카드인데 암파두랑 비교가 되나

에서 수미 자리 뛸놈만 세명이고 어차피 수틀리면 백 미들 전환하는데 뭐 얼마나 더 두터워야함

배유빈. 그거야 다른게 없으니까 조르지뉴 썼자나요 수비적인 능력치로만 보고 암파두 고를수있죠 어차피 눈물먹금고 수비안되는거 알고 빌드업때문에 썼는데 그 빌드업도 이제 안되는 마당에 차라리 똑같이 공격적인 보탬안되면 수비적인 롤이라도 할줄아는애를 쓰겠죠 길모어도 끝내 경쟁자없이 무혈입성한셈인거죠 안그러면 뭐하러 라이스 영입에 열을 올림

첼종시신 

이정도 애무했으면 이제는 좀 싸자.

메시 영입해줘..

오피셜좀 가져오라고 

티실 좋다 

첼시만 분주하네 다른팀들은 조용한디 좆드워드 개새끼도 이렇게 좀 영입했으면 좋겠는데

와 폭풍영입 이정도 영입 오랜만에본다..

유니폼 뭐냐구

빨간 런던팀이랑 너무 차이나..

빨리 오피셜 좀 띄워라 진짜 메시살려고 미루는거아니지?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