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정품

맨유는 '플로렌티누 루이스'를 비아그라부작용탈모 주시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11fd2ba8328070d27331f8e4b323841e_1591449024_6329.jpg 

맨유는 다음 시즌을 위해서 중원 보강을 비아그라부작용탈모 고려하고 있고, 플로렌티누 루이스를 중원 보강 옵션 중 하나로 지정했다.




'ESPN'에 의하면, 맨유는 플로렌티누 루이스를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로 식별했다.




20살 플로렌티누 루이스의 에이전트 'Bruno Carvalho Santos'는 올해 1월에 맨유 관계자들과 만났고, 그 이후에 여러 문의(플로렌티누 루이스 영입 관련)를 다뤄왔다.




플로렌티누 루이스는 '그라운드 커버 능력 · 중원에서 공을 따내는 능력'으로 <문어>라는 별명을 얻었다.




보도된 바에 따르면, 많은 유럽 클럽이 플로렌티누 루이스에게 관심을 두고 있다. '맨유, AC 밀란, 레버쿠젠, 레알 베티스, 리즈'가 대표적이다.




플로렌티누 루이스의 계약 기간은 2024년 여름까지지만, 벤피카는 '완전 영입 옵션(의무)이 포함된 임대'로 플로렌티누 루이스를 놓아주는 것에 열려 있다.








플로렌티누 루이스의 에이전트 'Bruno Carvalho Santos' 曰:




"플로렌티누 루이스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젊은 수비형 미드필더 중 한 명이다."




"그래서 현재 많은 클럽이 플로렌티누 루이스에게 관심이 있다."




"AC 밀란 이적설이 많이 나왔지만, 플로렌티누 루이스를 두고 많은 경쟁이 있는 상황이다."




"AC 밀란뿐만 아니라, 잉글랜드·스페인·독일의 클럽들도 플로렌티누 루이스에게 바싹 접근하고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