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판매

사치세만 도입해도 병신같은 ffp보다 프릴리지60mg가격 100배는 낫다 아휴 역겨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그렇게 따지면 중계권료만 2300억 프릴리지60mg가격 찍히는 리그에 +매치데이 수입 각종 상금 상품판매 수익

따지면 맨시티는 매년 몇척억씩 정당하게 쓸수 있음 + ffp룰상 1억유로 까지는 손해는 허용임

즉 넷스펜딩무새 논리라면 맨시티는 무적이지 심지어 얘내는 만수르가 지 글레이져 새끼마냥

이득챙길라고 돈 뽑아가지도 않고 들어오는 족족 투자가능인데

최소 몇천억은 매년 그냥 써도 된다는 거라고 님말대로면

가져올꺼면 다른자료도 가져와야지 넷스팬딩 그것도 이적 인앤아웃 하나 틱 가져와서

봐라 얘내 돈 많이 쓰지않냐 이새끼들 돈먹인거다 이러는데 말이 되냐고

그냥 다짜고짜 욕만 박는 새끼덜은 머냐 

시티팬카페에서 존나 오나보다비추화력

비추수 개역겹다 미친년들

팬이 거의 없어서 잘몰랐는데 역시 노근본 짭씨빠들이라그런지 존나 역겹네

 에펨에서조진다 

무죄추정의 원칙을 그리 외치던 펨코맞나?

다니얼링 무죄추정이 아니라 무죄판결이 나와도 지들이 믿고 싶은것만 믿는데 뭘 

짭시충새끼들 벌써 기어나오네 역겹다 

걍 시작부터 개 병신같았던 ffp룰 같이 시행할때부터 욕나왔는데

기왕 이렇게 무죄뜬거 아예 없애라

저런 개병신같은 룰은 어떤 무식한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대가리가 딸리면 미국스포츠 제도 따라나 하자

 

챔스 결승도 못가본 노근본팀이 이제 돈 더 때려박겠구만 과연...

이런팀이 노근본 그 자체 아니냐?

 챔스우승 가즈아

그 씹노근본팀 챔스우승한들 누가 인정해주나

예종 뭐 님이 인정 안해준다고 취소되나요 ? 누가 보면 대단한 권위 가지신줄 

누가 나혼자 인정안하겠다냐 병신아 지금 짭시티 개씹노근본취급받고 있는데 우승하면 사람들이 잘도 박수쳐주겠다 그리고 우승하고말해 병신아

예종 니들이 뭔데 인정하고 말고냐?

예종 님 인생근본부터 찾으세요

예종 그냥 uefa에 국민청원 올리지 그러냐 맨시티 퇴출하자고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