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효과

이것도 맨체스터 더비였네 비아그라후기 짱린우드에 질 수 없다고 포덴도 노력했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모든 발을 잘쓴다더니 이새끼 비아그라후기

포덴쉨 축구력 만땅이라 호감이었는데

아이슬란드 그리스 웅장해진다

반통수의 작은 아이가 아니라 긱스의 후계자였누

달과펜스 여자들이 올린거 아님?

 여자들 잔뜩 올렸더만 그린우드포덴하고 통화하는 장면 같이 방에 있는거 같이 사진 찍은거 여자들은 관심 끄는데 성공한듯

아이슬란드 경찰은 부패경찰

어쩐지 여자 한명에 남자 둘이더라

운동선수에 나이도 젊은 애들이고 돈도 많은데 왜 굳이 한명을?

뭐 누가 꼬시든 뭐든 저질렀는데똑같은새끼들이지

꽃만다 

국대기간에 붕신같은 개짓거리하는거 보면 글러먹었다

이런거보면 퍼거슨 무리뉴식 운영으로 엇나가면 줘패면서 자라야함

여자는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던중 필 포덴이 그녀를 만나는데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애까지 있는 놈이 좆에 지배당한듯

 

병신들 시발

이건 애까지 있는 포덴이 더 나쁜 놈이네

맨체스터에서는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

개 시발 실망스럽네 한창나이라고 해도 사리분별 못하나 병신새기가 좆같은 짓거리로 팬들까지 욕먹게하고 아오 시발

시발 한새끼는 아이슬란드 경찰한테 조사받고

반의반다이크 

인터올리브영 그러고보니까 각나라 경찰 다 출석하네

경찰조사 트레블코앞이네

탈모인들죽어 그냥 존나놀릴듯

나 맹구 유스야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망주다

맨체스터

행복한뚱이 코로나인데 검역을 어겼자나 노는 것 보다 그게 크지호주같은데 성매매합법인 곳도 지금은 못함 불법이고 저런 여자들이 누구랑 자서 코로나 걸렸을지 알고 노냐

벌레 새끼들이 팀 기강 흐렸네

포덴 아이도 있지않나

유망주발굴단 

같은방에서 술먹다가 할때 각자방으로

 필 포든과 그린우드는 검역 위반으로 인해 잉글랜드 캠프를 떠날 것 포텐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