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직구

바이에른문헌 호날뚜 미국놈 프릴리지내성 존롤스 메뚜기가 뭐 잘못했냐 시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리즈 유나이티드는 발렌시아에서 프릴리지내성 온 스페인 포워드 로드리고와 유로( 파운드)의 구단 기록으로 계약했다.

로드리고는 년 만에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한 마르셀로 비엘사 측과 년 계약을 맺었다.

리즈의 이전 클럽레코드는 년 웨스트햄에서 만 파운드의 몸값을 받은 전 잉글랜드 주장 리오 퍼디난드였다.

새로 승격된 이 팀은 또한 독일 수비수 로빈 코흐와 프라이부르크 출신의 비공개 이적료를 주고 계약을 맺었다.

로드리고는 년 볼턴 원더러스와 영국에서 뛰었고, 년 포르투갈의 벤피카로부터 임대받아 발렌시아에 처음 입단했다.

브라질에서 태어난 그는 년 스페인에 데뷔해 차례 국제무대에서 골을 기록했다.

그는 발렌시아에서 경기에서 골을 터뜨리며 년 구단이 코파 델 레이에서 우승하는 데 힘을 보탰다.

리즈는 로드리고가 엘런 로드를 환영하는 "소셜 미디어의 메시지" 에 감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 뒤 "리즈, 함께 행진해봐" 라고 마무리했다.

발렌시아 지지자들에게 보낸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그는 "시즌이 지나면 이제 우리의 동행을 끝낼 때가 됐다. 그것은 매우 힘든 결정이었지만 나는 지금이 새로운 도전에 나설 때라고 믿는다."

 

진짜 감독의 네이밍벨류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비엘사 갓동님 고맙습니다 

클롭리즈감독기원 닉언 불일치 무엇 

승격팀에서 발렌시아에서 선수 빼오는것도 신기하네

근본의 리즈 기대된다

비엘사 감독님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근데 발렌시아 구단해체할려고그럼?

이야라

“호날두가 라이벌 리오넬 메시보다 확실하게 우수한 건 ‘헤더’다. 호날두는 지금껏 번의 헤더를 성공시켰다. 세리에 라운드 삼프도리아전의 헤더는 체공 시간이 .초나 됐다. 이런 도약을 가능하게 하는 건, 그가 지닌 압도적 다릿심에 있다. 이 정도로 뛸 사람은 없다. 그래도 막상막하의 힘을 가진 ‘벌레’는 존재한다.”

이런 멘트와 함께 언급된 곤충이 메뚜기였다. 뒷다리가 긴 메뚜기는 해당 부위의 근육이 발달해 점프력이 대단한데, 기타노는 이런 점이 호날두와 꼭 닮았다고 평가했다. 그는 메뚜기에 ‘수풀의 호날두’라는 닉네임을 붙이기도 했다.

삼프도리아전 헤더 채공 시간 >>>> 리그 올스타전 출전시간

탈세,시상식 불참,여자 후장파열,노상방뇨,무단퇴근,기부한거 구라라고 기사가나옴,경기중에 탐욕,상대팀 선수 폭행,한국에서 노쇼,기자가 인터뷰 하려니 마이크 뺏어서 던지기,상대팀 선수한테 연봉 얼마 받냐고 개무시,훈련중에 같은팀 선수한테 개태클,주워먹고 상대팀 키퍼 어깨빵,화풀이로 공차서 케디라 머리를 맞춤,플로렌치한테 키작은놈이라고 조롱,살때 학교 선생한테 의자던지고 퇴학

 

알혁파규카

호뚜기카레도 분은 돌려야되는데 이색기는 한국와서 초도안뜀

카와사키아야

네이마르 나방 

범돌고래

초사이어인갓

순수함니다. 날강두 씨발놈

짜르봄바

순수함니다. 체공을 분 이상 하는게 가능한가요?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