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처방

6월 30일 아스날 소식을 알아보자(에니스 바르디, 타다라필부작용 저스틴 클루이베르트, 조엘슨 페르난데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d6610e5b4ff6cc9ee9fcd6d7f6456822_1593784604_9667.jpg 

1. 아스날은 레반테의 에니스 바르디에게 공식 오퍼를 제시했다.


타다라필부작용


스페인 라디오 쇼인 Onda Deportiva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레반테의 스타 에니스 바르디에게 공식 오퍼를 제시했다. 24살 선수는 최근 라리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왔고, 이번 여름이적시장을 앞두고 아스날과 연결되어왔다. 그리고, 미켈 아르테타 감독 아래에서 후보로 전락한, 메수트 외질의 대체자원으로 에니스 바르디가 고려되고 있다. 바르디는 넘버 10으로 활약하며, 또한 분데스리가와 이탈리아의 피오렌티나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레반테에 합류한 이래로, 마케도니아 출신 선수는 라리가 88경기에서 16골과 7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 저스틴 클루이베르트는 본인의 이적루머에 정신이 팔렸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저스틴 클루이베르트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소문때문에 정신이 산만해 졌다. 로마의 스트라이커는 아스날과 강하게 연결되고 있으며, 미키타리안과 잠재적 스왑딜이 언급되고 있다. 로마는 지난 2018년 아약스로부터 영입한 클루이베르트를 통해 수익을 내길 원하며, 클루이베르트와 미키타리안의 가격차이는 평가금액 차이는 협상이 장벽에 부딪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탈리아 언론사인 Gazzetta dello Sport 보도에 따르면, 클루이베르트는 이적 링크에 정신이 팔렸다.




3. 아스날은 17세인 조엘슨 페르난데스를 영입할 준비가 끝났다.




포르투갈 언론사인 Record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스포르팅의 유망주 조엘슨 페르난데스에게 오퍼를 넣을 준비가 되었다. 스포르팅은 이 유망주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했다고 알려졌으며, 그의 방출조항을 45M유로에서 100M유로까지 올리길 원한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인 Eusebio와 에이전트인 Kia Joorabchian은 이 협상을 반대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스날, 보르시아 도르트문트, RB 라이프치히가 그에게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