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구입

다비드 알라바의 첫번째 재계약 88정여자복용 협상은 불발되었다. 그의 재계약 관련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시알리스 구입 

클럽은 수비의 핵이라 할 수 있는 다비드 88정여자복용 알라바와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어하지만, 스포르트 빌트의 정보에 의하면, 첫 번째 회담은 아무런 성과 없이 끝나고 말았다. (현재 계약 2021년 만료)




지난 수요일, 루메니게 회장과 살리하미지치 단장은 뮌헨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알라바의 아버지이자 에이전트인 조지를 만났다. 재계약 협상에 있어 최초로, 알라바는 그의 새로운 에이전트인 피니 자하비를 동행했다.




현재 알라바는 보너스를 포함한 15m 유로를 수령하고 있지만, 알라바 측은 그보다 더 많은 연봉을 원한다.




20m 유로의 연봉을 수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팀동료 루카스 에르난데스의 존재가 그 이유라는 루머가 있었지만, 스포트르 빌트의 소식통에 의하면 이는 사실이 아니다.




마누엘 노이어와의 재계약 협상에서도 뮌헨은 선수 측이 내건 조건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해 협상이 지지부진했었고, 이 사실을 알라바 측에도 확실히 전달해 둔 상황이다. 알라바는 인테르, PSG 첼시, 맨시티의 관심 또한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이것이 뮌헨을 조급하게 만들진 않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에서 오퍼가 올 경우, 알라바는 이번 여름 뮌헨을 떠나기도 마음을 먹을 수 도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 두 메가클럽의 오퍼는 오지 않았다.




알라바의 아버지 조지는 다음 번의 협상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고, 뮌헨과 재계약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양측 모두 합의점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이다. 




합의점을 찾지 못한다면 양 측 모두 재정적인 위험을 부담해야 할 것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