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판매

뚜득 뭐지 이 악성맹구는 스패니쉬캡슐 버랏 뚜득 뒤에 레전드는 뭘 의미하는거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맨뒤에타 스패니쉬캡슐

 

앳킨슨이 십새아님?

뚜득 갑자기?

 

오늘은오늘도역시 

토트넘 안그래도 헬일정인데 엣킨슨 잡아주네 진짜 선수 갈릴일만 남았다

이제 리즈시절이란 말은 없어지려나

앳킨슨 이새끼는 너무 잘 알겠다등신인걸로

포텐 키커 앙헬리뇨 라이프치히

키커 앙헬리뇨 라이프치히

는 오늘 라이프치히가 앙헬리뇨와 개인합의를 했다고 보도했다 

앙헬리뇨는 약 유로로 보이는 의무이적이 포함된 임대로 라이프치히로 리턴할 것이다 이 딜은 이번 주에 끝날 수 있다

앙헬리뇨는 년 계약을 체결할 것이다 

저번시즌에 넣어놨던 이적조항이 이였고 선수가치는 더 올라갔는데 으로 깎아서 옵션달고 임대보내는 기적의 협상능력

 주님 

수비는 못해서 백 윙백으로 랖치에서 뛰는게 베스트일듯

펩병신

이 형님 와서 잘했음??

이게날이야 백에서 잘했음

크로스랑 킥력 좋음

의무이적 임대라고?

그럼 랖치 이번시즌 이적료 또 아끼겠네

시티는 얘 안써? 진짜 멘디 하나로 간다고?

엘니 추가영입 없으면 짭리트 레프트윙 갈듯

바세린 에반데

엘니 진첸코 아케

 첸코 부활 가능하려나

홍익인간김덕배 

엘니 진첸코 우크라이나 국대가서 하는거보면 걍 미드 후보가 더 괜찮아보이는데

대단하다 씹치키

돈지랄감독펩문어 진짜 치키 대단한 새끼

시티팀컬러대머리 

돈지랄감독펩문어 코로나 시국이라 이해는 감

아마 라이프치히 돈 조금만 더 여유로웠어도 이적이었을거 같음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