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정품

대니잉스 잘했는데 진짜로. 와 그 부상크게 하노이약국비아그라 당해서 그러더니 이제는 빛을 받는구나 부상이 진짜.아쉽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잉스와 패스 스타일이 가장 하노이약국비아그라 비슷했던 선수는 스트라이커가 아닌 공격형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였다.

본지가 잉스의 전형적인 패스들을 조사하자 비로소 그의 독특한 연계 스타일이 확실하게 나타났다.

잉스가 번롤을 맡아 일반적으로 팀의 최전방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가 아스날의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과 비슷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왼쪽 측면에 자리 잡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잉스는 그 부근에서 안쪽으로 잘라들어오며 오른발로 슈팅을 가져가거나 돌진하는 동료를 발견해 패스를 하곤 한다.

소튼의 팬들은 잉스가 왼쪽 윙 네이선 레드몬드와 골을 기념하며 ‘매직 터치’ 셀레브레이션을 하는 걸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 이 제스처가 많이 나올수록 팀의 공격도 잘 돌아간다.

또한 중원까지 내려와 사우스햄튼의 두 미드필더 사이에 위치해 그들을 측면의 번처럼 이용하며 연계해줄 때의 잉스는 피르미누와 비슷한 패스 스타일을 보여준다.

잉스가 스튜어트 암스트롱의 패스를 받기 위해 깊은 위치까지 내려온 걸 보라…

… 바로 후 암스트롱은 그의 뒷공간으로 쇄도하고 잉스는 암스트롱에게 창의적인 백힐 패스로 기회를 만든다. 이는 레드몬드의 골까지 이어졌다.

이 장면을 보면 리버풀이 년 여름 소튼에 팔아버린 잉스가 – 피르미누의 활약이 좋지 못한 – 지금 그들이 찾는 스트라이커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잉스의 패스 그룹과 가장 많이 겹치는 선수는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브루노 페르난데스이다.

잉스가 가장 많이 시도한 패스 그룹 가지를 나타내는 차트. 브루노의 얼굴이 삽입된 그룹은 브루노 역시 많이 시도한 패스 그룹임을 의미한다.

리버풀의 패스 기사를 놓친 이들을 위해 이 차트에 대해서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 이 차트에서 흐린 회색 화살표로 나타난 것처럼 팀은 항상 좌에서 우로 공격을 진행한다. 전체적인 표 역시 왼쪽에서 오른쪽 순으로 읽으면 되는데 좌상단에 나오는 그룹이 가장 자주 실행된 패스의 그룹이고 우측 하단이 개중에는 가장 적게 실행된 그룹이다. 마지막으로 이 차트에 집계된 패스들은 모두 지공 상황에서 나온 것이다 – 골킥 킥오프 등 데드볼 상황의 패스는 제외됐다.

위의 그래픽은 개의 그룹 중 잉스가 가장 많이 시도한 개의 패스 그룹을 보여준다. 그 중 다섯 그룹은 맨유의 플레이메이커도 자주 시도하는 패스들이다.

잉스가 가장 자주하는 패스 – 패스 그룹 – 는 중앙에서 측면으로 펼쳐주는 긴 패스로 대체적으로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눈에 띈다. 이는 상대의 수비 라인을 부수고 (주로레드몬드를 찾아 소튼이 빠르게 공격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려는 잉스의 노력을 상상하게 한다. 페르난데스 역시 주로 마커스 래시포드를 보고 그런 패스를 행한다.

그 다음으로 잉스가 많이 하는 패스 그룹들 – – 을 보면 이 스트라이커가 지속적으로 볼을 측면으로 순환시킨 뒤 박스 모퉁이에서 다시 볼을 받는 플레이를 하길 원한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다…

잉스가 패스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았다 – 그러나 패스를 받는 것은 다른 얘기다. 아래 차트에는 잉스와 비슷한 류의 패스를 많이 받는 선수들을 나열해 놓았다.

 

아린셀로나 

아린셀로나

빨리합시다 선생님

보고 싶었는데 번역해주셨네 

선추천 후감상합니다

근데 리버풀이 재영입하면 피르미누 밀어내는거 가능할거같은데

타락한선인 실력은 말할것도 없는데 부상이력때문에 꺼릴거임

번역 감사합니다!

잉스신

그저. 사우스햄튼 종신

잉스 예전에 내가부 번리에서 썼던격수인데 이렇게 성공할줄은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