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정품

무버지 수비 장착 비아센터정품 시켜줄거죠? 무버지가 오라면 와야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포텐은 있어보이는데 본인들이 쓰기엔 기존자원이 있고 그렇다고 남한테 쉽게 보내주긴 좀 아쉬우니까

 뤼디거주마 비아센터정품

 에 파는데 바이백 허가해줄 빅클럽이 어디있음 은 해야지

뤼디거주마 레알 요구 들어준 빅클럽이 있으니까 하는말임

손흥민이 수비 다 해줄거야 넌 니 하고싶은대로 하면 돼

케종인신 구라치지말고 데려와도 무리타 안할거잖음 

데려오면 킹버지 되는거지

레길론은 코로나언저리 수준인데 바이백을 붙이면 저 가격에 누가 사갈라해

가입시간차 안사면 되잖아? 코로나 타격 토트넘 맨유만 입은것도 아니고 레알도 타격입었는데 왜 남의 팀 사정을 들어줌?

그리고 당시 모라타 이적료바이백도 레알팬들은 개꿀이라했고 유벤투스팬들은 보드진 욕했음 병신딜했다고

 뭘 부정해 걍 호구란거지

가입시간차 레알 바이백 요구 들어주면서 사면 호구라니까

가입시간차 안사면 그만이지

뤼디거주마 지금 레길론 저돈에 파는거도 코로나에 바이백이달려서그럼

다른 구단이었으면 솔직히 이 정도로 못하는데 본인들도 본인들이 웬만한 선수들 최종 종착지라는 걸 잘 아니까 그걸 이용하는 거 같음

안오면 패륜아

 

케인 보드진은 테오건 때문에 바이백 뺄려고 잘안할듯

케인 그때는 싸게 팔만했는데 생각치도 못할정도로 터져버려서 보드진은 좀 아깝다고 생각할듯 그래서 세바요스나 브라힘도 보낼때 이적조항같은거 안넣는듯

잘 맞을것같은데

무버지 전화 한통이면 아마 지금쯤 런던행 비행기 티켓 끊었을듯

진짜 셀온 조항만 아니면 최고인데 아오

바이백을 얼마를 붙일까 모르겠네 정도만 되면 좋을거같은데

왓포드랑 경기하는거보니 필수다시바

헬라스베로나? 서킨인가 많이 못해?? 기대한다더만 

 넵아직프리시즌이긴한데 내줌오늘 나이아직어리니 기다려여할듯

헬라스베로나? 하우 제발 레길론 바이백이어도 꼭 사야되겠네 고마워 답글 

무리뉴의 전사 시즌 

제발토트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