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구입

케첩은하인즈 찍! 나완데요 .팔팔츄정25mg가격 벵거볼테타볼 짜증 저새끼는 터키이후로는 뭐 제대로된게없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벵거볼테타볼 탁! 탁!

 팔팔츄정25mg가격

아자르복근 아스날때도 제대로가 아니었기 때문

벵거볼테타볼 돈은 제대로 벌었지 

존나 맛없어보이네 보기만해도

글레이저종신기원 소스 존나 뿌림 

아 진짜 숨막히게 쳐웃기네 저 천재새끼 씨발.

산게이야

백종원도 포기할듯. 애초에 위생은 되어있나가 의문이네

(개붕이

기사 개웃기네 

차라리 일식해라 씹련아 

와씨 바그너러브 

아 이 기사 겁나 웃기네 

개미 

왜 천재인가 했네

 시작부터 느낌이 쌔 했는데 오랜만에 존나 웃었다 첫 음식부터 존나 맛 없어 보임

루이스 윌리안 레스토랑은 어떨지 궁금하다

둘이 뭔 일 있을때마다 리뷰 테러 간다는데 

마지막 사진은 너무 맛없게 생겼다 

글 재밌게 쓰넼

아파보이는 표정을 하고 있대 시발

아 기사 좆나 웃기네 시발 부럽다 저런 필력

근데 사진을 너무 못찍기도 한듯

간장에 절여놓은 저건 뭐여 .

류거흘 .

제목 

파인에플갓꼬북 .

시발 먹는게 우리테이블 뿐이래 

근데 지폐대신 플라스틱받는게 익숙하다는건 뭔소리여

유지니 .

파인에플갓꼬북 신용카드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