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직구

저정도면 올시즌 지른게 이해가 되지 시알리스내성 레알성님 충성충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그는 엘레강스하며 공 소유에 뛰어나지만 튀지는 않는 선수다

 시알리스내성

야트 

포텐 스타뉴스아자르 이적료 억? 알고 보니 더 비쌌다 무려 억

중복 원기 회복 포션나초가좋아요 

 스타뉴스아자르 이적료 억? 알고 보니 더 비쌌다 무려 억

벨기에의 은 일한국시간 "레알은 아자르의 이적료는 세 차례로 나눠 지불하기로 했다"며 "년 만 유로약 억 원 년 만 유로약 억 원 년 만 유로약 억 원를 아자르의 전 소속팀 첼시잉글랜드에 내야 한다"고 전했다 이를 총합하면 무려 억 만 유로약 억 원가 된다

지금까지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썼다는 얘기다 애초 레알은 아자르를 영입하는데 이적료 억 유로약 억 원를 사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훨씬 뛰어넘는다

보도가 사실이라면 아자르는 세계 축구 이적료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작성하게 된다 현재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은 파리 생제르맹프랑스의 네이마르가 갖고 있다 년 바르셀로나스페인에서 파리 생제르맹프랑스으로 팀을 옮길 때 이적료 억 만 유로약 억 원를 기록했다

또한 네이마르의 팀 동료인 킬리안 음바페는 년 억 만 유로약 억 원·옵션 포함라는 이적료에 파리 생제르맹 유니폼을 입었다 세계 최고 이적료 부문 역대 위에 해당하는 거액이다 아자르의 이적료가 음바페와 맞먹는 수준이다

한편 레알은 스페인 마르카를 통해 아자르의 이적료가 억 만 유로라는 소문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질렀다는게 정설아닌감

은 오바임

근데 이거 떡밥 터트린 기자가 벨기에쪽 빠삭한 크리스토프 테루어 이 양반인데 찌라시급은 절대 아님

 권경원 

아우 진짜면 시발

초기 이적료 못받을리 없는 쉬운 옵션까지 하면 총액은 이 정설이잖어

이건 개소리지 년 남은 메좆 영입해도 저 돈 안들겠다

첼시가 돈이 많은 이유가 있었구나

 

뭐 발롱도르 수상 이런걸로 걸어놨나보네

첼시 원기옥 겁나 모으네

발롱정도 되는 옵션 포함해서 이겠지

년짜리한테 누가 저렇게 박어

마리나가 페레즈 진짜 총으로 협박했나본데

글쎄다? 

베일은 그래도 초반엔 잘 해줬는데

이새끼는 이적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설사를 뿌리네

펩재앙아웃 

어쩐지 첼시가 올시즌 너무 막지른다 싶었음

에 은 발롱같이 달성하기힘든거라 정도로 생각하면 됨 레알은 저 역산전 수치자체가 잘못됐단 기사도 쓰긴했고

롤토체스교수 

그저 첼전드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