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스타 구입

솔샤르의 다음 원더키드는 누구일까? 맨유의 당뇨에좋은약초 다음 세대 총 모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be136b1a2a91fe7a2e63232591f2d811_1595514451_1577.jp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명한 유소년들은 당뇨에좋은약초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재정 문제에 직면하는 다음 시즌에 잘 써야 한다. 메이슨 그린우드와 브랜든 윌리엄스는 최근 기회를 얻으며, 큰 무대에서 꽃을 피웠고, 이들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다른 선수들도 있다. 솔샤르 감독은 1~2명의 유소년 선수들이 내년 시즌 1군에 뛸 수 있음을 인정했다.




에단 레어드 (수비수, 18세)


U-23에서 브랜든 윌리엄스와 인상적인 풀백이었고, 지금 그는 팀 동료와 함께 1팀에 합류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는 "나는 이 정도의 축구를 해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레어드는 유로파리그에 몇 차례 출전했다. 그린우드와 잉글랜드 U-18에서 뛰었던 그는 10살 때부터 맨유와 함께 지냈으며, 2023년까지 계약했고 1년 더 연장할 수 있다.




테덴 멘지 (수비수, 18세)


맨유의 FA 유스컵 우승 주장과 맨유의 71번을 등에 달았음에도 사우스햄튼전 1군에 뽑혔다. 아직 선배들의 경쟁적인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깊은 인상을 남겼고, 올 시즌 U-23에서 14골을 기록했다. 솔샤르는 "내가 테덴을 투입한 것은 당연했다."며 필 존스와 튀앙제브를 대신해 그를 투입한 것을 설명했다.




디숀 베르나르드 (수비수,19세)


데뷔전에서 아스타나를 상대로 크로스를 시도하고 가로채기 위해 몸을 뻗으면서 자책골을 넣는 불행을 겪었지만, 다음 시즌에도 1군 기회를 얻는 데는 여전히 테덴과 어깨를 나란히 할 가능성이 높다. 그는 아카데미를 졸업한 맥토미나이는 베르나르드를 그에게 깊은 인상을 주는 선수라고 말했다.




딜런 레빗 (미드필더,19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가장 유명한 웨일스 선수 긱스는 지난해 크로아티아와 헝가리와의 유로 2020 예선을 위해 레빗을 그의 선수단에 넣음으로써 그의 대한 생각을 보여주었고, 그 이후 그는 아스타나와의 경기에서 데뷔했다. 레빗은 13살에 맨유로부터 장학금을 받았다.




제임스 가너 (미드필더, 19세)


이미 그는 컵 경기 외에 크리스탈 팰리스와 노리치 경기에서 두 어번 출전했다. 가너는 마이클 캐릭을 연상시키는 좋은 패스 범위 외에도 중거리 슛 능력도 갖고 있다. 그는 데이비드 베컴과 같은 맨유 선수들이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다음 시즌에 발전을 위해 챔피언쉽으로 임대될 수 있는 선수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