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효과

최신 첼시 이적뉴스 - 앙헬 고메스, 레비트라복용법 바카요코, 반 힌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품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196f871354d1c4b596cae4e5eea3348c_1593775655_0989.jpg 

첼시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빅 레비트라복용법 영입을 준비 중이다.




하킴 지예흐(27)와 티모 베르너(24)는 이미 이적을 마치고 첼시로 오는 중이며, 영입은 여기서 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첼시는 다음 시즌 챔스진출을 희망하며, 다음 몇 달간 스쿼드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아래에 첼시와 관련된 최신 가십이 있다.








앙헬 고메스




첼시는 FA가 된 앙헬 고메스(19)를 영입하기 위해 다른 유럽 팀들과 경쟁할 수 있다.




솔샤르가 그와 재계약에 합의할 수 없다고 밝힘에 따라, 고메스는 맨유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직후에 첼시는 고메스와 링크가 났고, Independent에 따르면 함부르크, 발렌시아, 벤피카와 경쟁할 것이라고 한다.


 






티에무에 바카요코




첼시는 이번 여름에 바카요코(25)를 £18m 정도면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첼시에서 실망스러운 첫 번째 시즌을 보내고 밀란을 거쳐, 이번 시즌에는 모나코에서 뛰었다.




램파드가 선수영입을 하고싶어하며, 자금을 벌기 위해 바카요코는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Express에 따르면, 첼시는 그에게 £18m이라는 가격표를 붙혔고, 밀란은 그를 영입하는 데 관심이 있다.








마르코 반 힌켈




2018년 7월에 전방십자인대 수슬을 받았던 반 힌켈(27)은 놀랍게도 첼시와 1년 계약을 체결했다.




Ziggo Sport와의 인터뷰 中




"탑 클럽 첼시 1군에 합류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아직까지도 거기에 매달리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임대를 떠날 겁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